전체메뉴
광주신세계안과,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20년 03월 09일(월) 00:00
광주신세계안과(대표원장 김재봉·사진)가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20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시력교정 부문) 대상을 5년 연속 차지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광주신세계안과는 의료기술 및 최첨단 장비, 친절도 등 모든 기준에서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획득해 ‘2020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됐다.

신세계안과는 안구건조증 없는 스마일 수술을 지난 2013년에 도입해 3만례의 수술을 집도한 결과, 독일 칼자이스사에서 ‘LEADING SMILE CENTER’ 및 ‘Best Skilled Surgeon in SMILE’로 선정됐다. 또 2년 연속 ‘대한민국 의료 서비스 시력교정 대상’을 수상했으며, 광주지역 백내장 수술 1위(단일 안과의원 기준) 병원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 다초점 노안·백내장 수술을 호남지역에서 가장 많이 시술했으며, 칼이 필요없는 최첨단 레이저 백내장 수술장비인 카탈리스(CATALYS)도 도입해 운영 중이다.

뿐만 아니라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을 기부한 것은 물론 광주지하철 상무역에 설치된 사랑의 건강계단, 빛창공모전 등 다양한 기부로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등 나눔 활동도 펼치고 있다.

김재봉 광주신세계안과 대표원장은 “고객들이 직접 뽑아준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하게 돼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층 높은 의료서비스 제공으로 더욱 안전하고 완벽한 진료와 수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채희종 기자 chae@kwang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