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운전자 맞춤 정보 제공 ‘마이 제네시스’ 앱 출시
2021년 03월 22일(월) 19:20
모바일 앱 ‘마이 제네시스’<제네시스 제공>
제네시스 브랜드는 고객들의 자동차 라이프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마이 제네시스’(MY GENESIS)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개인별 사용자 경험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안전 운전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차계부 및 소모품 교환 시기 정보, 1대 1 안내 서비스, 고객 위치와 날씨, 시간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oil 등 정유 3사와 데이터 연동 협약을 체결해 고객이 주유 포인트를 적립할 때마다 주유 내역이 앱 내 차계부에 자동으로 입력되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

또 온·오프라인 연계(O2O) 플랫폼 구축을 통해 해당 앱만으로 차량 정비 예약과 정비 진행 현황 및 정비 리포트 확인, 비대면 원격 진단까지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리운전과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도 앱을 통해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차종별 전용 상품과 브랜드 굿즈도 멤버십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제네시스는 오는 4월30일까지 마이 제네시스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다운로드 및 사용 후기 작성 등을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 해비치 2박 숙박권(2명), 에어팟 프로(10명) 등 상품을 증정하며, 추가로 ‘나만의 제네시스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원하는 제네시스 모델을 한 달간 시승해볼 수 있는 제네시스 스펙트럼 이용권(3명)도 증정한다.

/박기웅 기자 pboxer@kwang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