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대, 8년 연속 ‘고객센터 상담사 인력양성 지원 사업’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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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여대, 8년 연속 ‘고객센터 상담사 인력양성 지원 사업’ 선정
2020년 02월 16일(일) 15:26
광주여대(총장 이선재)가 8년 연속 광주시의 ‘2020고객센터 상담사 인력양성 지원 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

광주여대 CS인력양성센터는 고객센터 상담사 인력양성 사업 수행기관으로서 2013년부터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 및 고객센터 발전을 위해 신규 상담사 인력양성, 중간관리자 교육, 홍보사업 등의 진행을 통해 지역 내 고객센터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2019년 광주시로부터 고객센터 상담사 인력양성 지원 사업, 고객센터 상담사 힐링캠프 지원 사업, 고객센터 한마음 행사 사업 등 고객센터 일자리 창출 및 육성사업의 핵심적인 사업의 수행기관으로 연속 선정된 바 있다.

박득 산학협력단장은 “고객센터 전문 인력 육성을 차별화해 지역경제 발전을 이끄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채희종 기자 chae@kwangj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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