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순천만잡월드, 5일 어린이 직업체험박람회
2022년 05월 03일(화) 18:15
순천만잡월드는 어린이날 100주년기념 직업체험박람회를 5일 순천만잡월드 외부광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4시까지 개최한다.

가족문화체험공간을 지향하는 순천만잡월드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청소년과 학부모들이 직업체험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박람회를 개최한다.

순천경찰서, 순천소방서, 순천대학교(기계공학과·환경교육과), 한국환경공단 직업체험 부스에서 각 분야 종사자들과 함께 실질적인 직업체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며, 취업설명회를 통해 어린이·청소년들이 스스로 진로를 탐색하고 꿈을 실현하는데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자녀들의 직업과 꿈에 대해 학부모들의 공감대를 형성해 더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나의 꿈 그리기’ 부스에서는 2023년도 달력제작을 위한 어린이·청소년들의 나의 꿈 표현하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 선착순 100명에게 모마베이비 사진관에서 협찬하는 가족사진촬영권(30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 참가자들에게 선착순으로 순천만잡월드 부모체험권을 1인 1매 제공하며, 체험참여시 입장료는 개인이 부담해야 한다. 부모체험권은 매월 셋째 주 토요일 청소년관 1부 체험 프로그램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다.

/김지을 기자 dok2000@kwang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