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키즈 넥쏘 타볼까”…‘와디즈’서 ‘현대 컬렉션’ 론칭
피크닉·펫 스타일 등 7개 제품
2021년 04월 12일(월) 16:35
<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Wadiz)에서 새롭게 리뉴얼한 ‘현대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현대 컬렉션’은 현대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반영해 제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현대차는 2015년부터 다양한 ‘현대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현대 컬렉션은 코로나19 이후의 개인화된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모빌리티(키즈) ▲라이프 스타일(피크닉) ▲패밀리(펫) 등 3가지 카테고리 총 7개의 제품이다.

모빌리티(키즈) 카테고리에는 현대차 수소전기차 ‘넥쏘’ 디자인에 다이내믹한 성능을 탑재한 유아 전동차 ‘키즈 넥쏘’(Kids’ NEXO)를 선보인다. 키즈 넥쏘는 우수한 승차감에 안정적인 주행감을 구현했으며 리모컨 비상정지, 과열, 과전류 경고 시스템 등 섬세한 안전 기능까지 적용했다. 또 블루투스 4.0이 적용된 무선 리모컨을 통해 손쉽게 조작이 가능하도록 했다.

라이프 스타일(피크닉) 부분에서는 트립카트 패키지, 피크닉 매트, 패드민턴, 경량 자석 우산 등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마련했다. 피크닉 매트는 각도 조절 등받이를 결합해 매트와 체어 기능을 한번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경량 자석 우산은 자석을 활용해 우산을 문에 부착해 손쉽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패밀리(펫) 카테고리에는 반려견 산책 패키지와 포터블 펫 하우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반려견 산책 패키지는 펫 산책 가방, 펫 안전등, 펫 밀박스 등 반려견과의 즐거운 산책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포터블 펫 하우스에는 국내 최초로 유아용 카시트에 사용되는 시트 고정 장치 아이소픽스(ISOFIX)를 내장형으로 적용해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박기웅 기자 pboxer@kwang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