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화순5차 한국아델리움 센텀브릿지’ 28일 홍보관 오픈
교육 인프라 우수 ‘숲세권’
84㎡ 단일구성 4-Bay 구조
2020년 02월 27일(목) 00:00
화순에 초고층 스카이커뮤니티 아파트 ‘화순5차 한국아델리움 센텀브릿지’가 들어선다.

화순군 화순읍 삼천리 703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화순5차 한국아델리움 센텀브릿지는 이달 분양을 앞두고 지역 부동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우선 화순읍이 ‘2018 도시재생 뉴딜사업’에 선정, 향청리 일대에 국비 등 총 180억원이 투입돼 혁신거점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또 바이오-메디컬 특구 등 새로운 산업단지가 조성되고, 지역 내 신규아파트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미래가치는 계속 오를 것이라는 게 한국아델리움 측의 설명이다.

센텀브릿지가 들어서는 화순은 차량으로 30분이면 광주를 오갈 수 있고, 인근에 화순군청, 농협하나로마트, 고인돌전통시장, 화순전남대병원, 시외버스정류장 등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화순제일중, 화순중, 화순고 등이 가까워 교육 인프라도 우수하고, 무등산과 남산공원, 서당산이 가까워 이른바 ‘숲세권’이라는 점도 특징이다.

화순5차 한국아델리움 센텀브릿지는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주거선호도가 높은 84㎡ 단일구성에 4-Bay 혁신설계 구조를 갖췄다.

특히 화순 중심의 최초 초고층(예정) 아파트 스카이커뮤니티 아파트로, 단지 최상층(39층 예정)에 주민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곳에서는 스카이 휘트니스, 맘스카페, 테라스카페 등 시설이 들어오며, 1층 필로티에는 파티룸, 미팅룸 등 주민 공동시설이 조성된다.

화순5차 한국아델리움 센텀브릿지는 청약통장 및 주택소유 여부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계약할 수 있고,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주택홍보관은 오는 28일 화순군 화순읍 칠충로 140에 열 예정이다.

/박기웅 기자 pboxer@kwang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