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곡성 관광택시 특별 할인을 제공
2019년 06월 25일(화) 15:14
곡성군은 관광택시연합회, 코레일관광개발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5대 벨트 관광열차 전용 패스(오레일패스) 이용고객에게 곡성 관광택시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5대 벨트 관광열차는 코레일에서 운영중인 전라, 경전, 경의 등 7개 열차로, 지난 2월 코레일 측은 5대 벨트 관광열차 입석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오레일패스를 출시했다.

이번 협약으로 오레일패스를 소지한 사람은 현재 6만원(3시간 기본)인 곡성 관광택시를 25% 할인된 금액인 4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할인금액은 군과 관광택시연합회에서 부담하고, 코레일은 홈페이지에서 코스 추천과 상품 연계를 제공한다.

관광택시 운전자들은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도 고향 곡성을 홍보한다는 마음으로 이번 협약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곡성군에는 코레일 관광열차 중 전라선 S-train이 운행되고 있어 지리적으로 교통 편의성과 접근성이 좋다.

곡성군 관계자는 “오레일패스 이용객이 자유여행을 즐기는 가족, 친구, 연인 등으로 관광택시 이용층과 비슷하기 때문에 이번 상품이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상품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코레일에서 오레일패스를 구매하고 관광택시를 사전예약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곡성 관광택시(1522-9053)와 코레일관광개발(1544-7755)로 문의하면 된다.



/곡성=김계중 기자 kjkim@kwang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