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혼다 모터사이클 전문가 모였다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열려
2024년 01월 29일(월) 18:35
혼다코리아는 지난 27일 경기도 평택의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제5회 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

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는 총 3차례에 걸쳐 이론과 실기 항목으로 나눠 진행됐다. 모터사이클 구조와 작동원리에 대한 지식을 테스트하는 1차 이론 평가와 각 딜러사 대표 테크니션 1인이 참가해 점검 능력 등을 평가하는 실기평가로 구성됐다.

이번 스킬 콘테스트는 6개 딜러사 12명 테크니션이 참여했으며,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마련됐다.

본 대회의 대형 모델 부문 최우수상은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 소속 민정기 테크니션, 우수상은 혼다 모터사이클 강남 소속 양민철 테크니션, 장려상은 혼다 모터사이클 강북 소속 주형석 테크니션이 수상했다.

소형 모델 부문 최우수상은 혼다 모터사이클 강북 소속 구민준 테크니션, 우수상은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 소속 김현우 테크니션, 장려상은 혼다 모터사이클 광주 소속 강영모 테크니션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모터사이클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혼다코리아 및 딜러 임직원 모두가 오랜 기간 노력해 온 만큼, 보다 경쟁력 있는 서비스로 압도적인 고객 만족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민석 기자 mskim@kwang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