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더클래스 효성 ‘AMG G 63 효성 에디션’ 10대 한정판 출시
2022년 01월 03일(월) 16:35
더클래스 효성이 단독으로 선보인 ‘메르세데스-AMG G 63’의 10대 한정판 ‘G 63 효성 에디션’ 모습. <더클래스 효성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고성능 모델인 ‘메르세데스-AMG G 63’의 10대 한정판 ‘G 63 효성 에디션’을 단독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G 63 효성 에디션’은 오직 더클래스 효성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10대 한정 에디션으로, 스페셜 인디오더를 통해 국내에서는 볼 수 없는 2종의 희소성 있는 색상으로 공개됐다.

차이나 블루 솔리드 외장 컬러 모델의 실내는 플래티넘 화이트 투톤 나파 가죽 시트가 적용됐으며, 클래식 그레이 솔리드 외장 컬러 모델의 실내는 클래식 레드와 블랙의 투톤 나파 가죽 시트로 구성됐다.

‘G 63 효성 에디션’은 AMG 퍼포먼스 스티어링 휠과 카본 및 다이나미카 등이 적용돼 한층 더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G 63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고 더클래스 효성은 설명했다.

여기에 22인치 AMG 크로스 스포크 단조 휠과 레드 시트 벨트로 차량 내·외부의 역동적인 포인트를 살려준 점도 특징으로 꼽힌다.

<더클래스 효성 제공>
또 고객 선호도가 높은 편의 옵션 사양도 적용됐다. 운전자를 위한 앞 좌석 액티브 멀티 컨투어 시트와 함께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프리 인스톨레이션,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 뒷좌석 탑승자의 편안함을 높여주는 첨단사양이 적용됐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더클래스 효성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메르세데스-AMG G 63의 10대 한정판 에디션 ‘G 63 효성 에디션’을 통해 더클래스 효성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박기웅 기자 pboxer@kwang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