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금호타이어 사고 캠핑용품 받자
11월 20일까지 이벤트
2020년 10월 26일(월) 18:50
금호타이어는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겨울용 타이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타이어프로 등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금호타이어 승용·스포츠유틸리티(SUV) 차량용 겨울타이어 4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20일까지 사은품을 증정한다.

행사 제품은 금호타이어 승용차용 프리미엄 겨울타이어 ‘윈터크래프트 WP72’와 SUV 전용 프리미엄 타이어 ‘윈터크래프트 WS71’ 전 규격이다. 해당 제품을 4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캠핑·차량용 폴딩박스를 제공하고 제휴카드(KB국민카드) 결제 시 2만원 모바일 주유권 혜택도 제공한다.

‘윈터크래프트 WP72’는 겨울용 타이어임에도 저소음, 컴포트 성능을 향상시켜 승차감과 주행안정성이 뛰어난 제품이라고 금호타이어는 설명했다. 겨울철 블랙아이스나 눈이 살짝 녹은 슬러시 상태에 대한 성능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윈터크래프트 WS71’은 SUV에 특화된 기술을 적용, 내구성을 향상시키고 비대칭 패턴 설계를 통해 눈길·빙판길 노면에서 제동력을 강화했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겨울용 타이어는 안전한 겨울을 보내기 위한 필수 장비로 장착 여부에 따라 운행시 제동거리와 제동 안정성에 차이가 크다”며 “겨울용 타이어를 장착해 안전운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타이어를 렌탈하고 정기적으로 점검도 받을 수 있는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도 실시 중이다. 소형 차종부터 대형 차종과 SUV 차종까지 타이어 총 4본을 월 최저 6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박기웅 기자 pboxer@kwang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