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금호타이어, 고속도로 휴게소서 무상 점검
15, 16일…신제품 홍보도
2020년 10월 14일(수) 22:25
금호타이어는 15일부터 16일까지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한 비대면 드라이브 스루 방식의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는 15일부터 16일까지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한 비대면 드라이브 스루 방식의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송산포도(평택방향), 여주(강릉방향), 신탄진(서울방향), 청도새마을(부산방향) 등 전국 4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트럭, 버스 운전자들은 차에서 내리지 않고 금호타이어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 상태 점검 등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타이어 안전관리요령 안내와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방문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할 방침이다.

여기에 금호타이어는 트럭·버스용(TBR) 타이어 신제품 ‘KRA60’ 에 대한 제품 홍보 활동도 진행한다. KRA60은 금호타이어 창립 6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된 카고, 트럭 전훈륜용 프리미엄 타이어로, 이상 마모를 최소화하고 신소재 고무를 적용하여 뜯김 등 타이어 손상을 방지하는 등 성능을 갖췄다.

/박기웅 기자 pboxer@kwang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