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참조기·대하·소라·우럭…군산수산물 싸게 팝니다”
14~16일 군산수산물센터 드라이브스루 20~30% 할인 판매
2020년 08월 11일(화) 19:10
군산수산물종합센터가 오는 14~16일 오전 10시~오후 6시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수산물을 할인판매 한다.

군산시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최하고 군산수산물종합센터가 주관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와 집중호우로 인해 위축된 지역경제를 회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자동차에 탄 채로 구매하는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에는 20~3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참조기를 비롯해 박대, 대하, 소라, 우럭 등 다양한 군산의 대표 수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판매촉진과 소비경기 진작을 위해 건조기와 안마의자, TV 등 다양한 가전과 생필품 등 풍성한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인스타그램 인증을 통해 당첨될 경우 군산수산물종합센터의 기획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한가지 수령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문규범 군산수산물종합센터 상인회장은 “코로나19와 집중호우로 인해 큰 피해를 입었지만 이번 행사를 통해 상인과 소비자가 함께 웃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더 많은 관광객들이 군산수산물종합센터를 찾아올 수 있도록 상인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할인행사는 현장에서 즉석 참여도 가능하지만, 원활한 상품 제공과 경품 행사 참여를 위해 사전예약 홈페이지(063baro.com)를 통해 10일부터 참여할 수 있다.

/군산=박금석 기자 nogusu@kwang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