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365일 집에서 호텔 서비스 받는다
‘여수 웅천 캐슬 디아트’ 분양
2019년 10월 11일(금) 04:50
여수 신도심 웅천지구에 생활형 숙박시설 ‘여수 웅천 캐슬 디아트’<투시도>가 11일 분양홍보관을 열고 분양에 들어간다. 오는 14일 청약을 받으며, 15일 당첨자 발표, 15일~16일 계약을 받는다.

여수시 웅천동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최근 새롭게 떠오르는 주거 상품인 생활형 숙박시설인 동시에 롯데건설이 여수에서 처음 시공하는 단지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아왔다.

웅천 캐슬 디아트는 지하 3층~지상 7층으로 건축되며 타입별로 69A㎡ 104실, 55B㎡ 28실, 54C㎡ 94실, 48D㎡ 85실, 45E㎡ 85실, 장애인A, B 4실 총 400실 규모다. 최근 소형화되는 주거 트렌드에 맞춰 중소형 위주로 공급된다.

특히 웅천지구 최초로 전 세대에 복층형 구조가 적용돼 높은 개방감과 넓은 실사용 면적을 제공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풀 퍼니시드 시스템이 적용된 단지인 만큼 세대 내부는 타입에 따라 하이브리드 쿡탑, BESPOKE 키친핏 냉장고(일부 타입) 등의 고급 빌트인 가전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내부 가구, 고급 마감재 등이 갖춰질 예정이다. 정면 외관은 계단식으로 설계돼 멀리서도 돋보이는 스카이라인을 자랑한다. 주변 공원과 이어지는 공개공지와 옥상정원 등 단지 내 쾌적한 휴식공간이 다양하게 갖춰질 예정이다.

‘여수 웅천 캐슬 디아트’는 조식 서비스, 룸 클리닝, 세탁 대행 등 고급 호텔에서 누릴 수 있던 컨시어지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이 밖에 조식을 제공하는 다이닝카페를 비롯해 스튜디오 디아트, 피트니스클럽, GX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단지내 상가 배치로 편리한 주거환경이 기대된다.

아름다운 남해바다와 맞닿아 있고 중심에는 이순신공원의 풍부한 녹지가 자리하고 있다. 해변문화공원, 이순신마리나, 오동도, 돌산도, 해수욕장 등도 갖춰져 입주민들의 생활 풍요가 기대된다. 아파트와 달리 다주택자 중과세, 종합부동산세 과세 등 다양한 규제로부터 자유로워 투자상품으로서의 가치도 고려해볼 만하다.

분양홍보관은 여수시 웅천동 1807-6번지에 마련됐다. /박정욱 기자 jw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