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힘쓰자” 농협은행 전남본부, 현장 교육 돌입
2021년 03월 03일(수) 14:50
3일 이창기(가운데)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장과 신목포지점 직원들이 ‘마케팅 현장교육’에 참여하고 있다.<농협 전남본부 제공>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는 지난 2008년부터 자체 개발한 마케팅 현장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이창기 전남영업본부장 등은 농협은행 신목포지점을 방문해 2주 간 마케팅 역량 강화 프로그램인 램프(LAMP) 현장 교육에 들어갔다.

램프(LAMP)는 ‘리딩 액션 마케팅 프로그램’(Leading Action Marketing Program)을 줄인 말로, 공감과 소통 능력을 키우자는 농협은행의 마케팅 교육이다. 과정은 사무소, 개인, 마케팅 습관 형성 등으로 나뉜다.

농협은행은 지난 2008년부터 영업점 직원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자체 개발한 마케팅 현장교육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하고 있다. 직원 간 소통과 협동 정신을 키우고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만드는 데 힘쓰고 있다.

/백희준 기자 bhj@kwangj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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