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광주은행,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즈라라 카드’ 출시
2023년 04월 02일(일) 18:25
고병일(왼쪽) 광주은행장과 문팔갑 ㈜키즈라라 대표가 ‘키즈라라 제휴카드’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은 지난달 30일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즈라라’에서 고병일 광주은행장과 문팔갑 ㈜키즈라라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을 갖고, ‘키즈라라 제휴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광주은행은 지난달 10일 개관한 호남지역 최초의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즈라라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금융 혜택을 제공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키즈라라와 상생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키즈라라 제휴카드는 ▲입장권 구입 시 최대 10만원 이용 한도 내에서 30% 현장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키즈라라 입점 F&B(Food&Beverage, 식음료시설) 이용 금액의 10% 캐시백 ▲전국 주유소 리터당 50원 캐시백 ▲대형마트 이용 금액의 5% 캐시백 ▲서적·문구·완구 업종 이용 금액의 5% 캐시백 ▲아웃백·VIPS 이용 금액의 10% 캐시백 등 어린 자녀를 둔 고객이 주로 이용하는 다양한 가맹점에서 카드 이용 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올해 12월 31일까지 키즈라라 제휴카드를 포함한 광주은행 모든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키즈라라’ 입장권 구입 시 1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우리지역에 최초로 들어서는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가 아이들의 꿈을 키우고,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키즈라라는 지난 2012년 폐광지역 경제 진흥을 위해 한국광해광업공단 250억원, 강원랜드 200억원, 화순군이 205억원 상당의 부지를 제공해 공동출자한 주식회사로 지하 1층과 지상 2층, 연면적 8128㎡(약 2459평) 규모의 호남지역 최초의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이다.

/김민석 기자 mskim@kwang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