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 인기…광주신세계 팝업스토어 운영
굳닷컴 온라인몰 론칭 기념
![]() 광주신세계 1층 행사장 ‘굳닷컴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 |
코로나19 여파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가구(홈퍼니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광주신세계는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와 오는 20일까지 일주일 동안 1층 행사장에서 ‘굳닷컴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홈퍼니싱 시장 규모는 2008년 7조원에서 2016년 12조5000억원으로 성장했고, 2023년에는 18조원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된다.
‘굳닷컴’(guud.com)은 까사미아가 지난 7월 시작한 라이프스타일 전문 온라인몰이다. 1990~2000년대생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일상과 밀접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행사장에서는 까사미아의 온라인 전용 가구 브랜드 ‘어니언’ 인기 제품과 ‘헤르짐머’, ‘번드’, ‘다이브’, ‘알렉스뮐러’, ‘호우디자인’ 등 총 18개의 굳닷컴 대표 입점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몰에 대한 홍보 공간도 마련됐다.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는 “코로나 시대에 집의 역할이 점차 확대되고 있고, 이에 집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만큼 홈퍼니싱 대표 브랜드와 협업으로 특별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광주신세계는 온라인에서 사전 검증을 마친 대표 입점 브랜드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좋은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희준 기자 bhj@kwangju.co.kr
㈜광주신세계는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와 오는 20일까지 일주일 동안 1층 행사장에서 ‘굳닷컴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홈퍼니싱 시장 규모는 2008년 7조원에서 2016년 12조5000억원으로 성장했고, 2023년에는 18조원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장에서는 까사미아의 온라인 전용 가구 브랜드 ‘어니언’ 인기 제품과 ‘헤르짐머’, ‘번드’, ‘다이브’, ‘알렉스뮐러’, ‘호우디자인’ 등 총 18개의 굳닷컴 대표 입점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몰에 대한 홍보 공간도 마련됐다.
/백희준 기자 bhj@kwang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