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광주은행, 아이키움통장Ⅱ·아이키움적금Ⅱ 판매
2019년 09월 20일(금) 04:50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아동수당 수급 대상자 확대 시행에 맞춰 더 좋은 혜택을 담아 리뉴얼한 ‘아이키움통장Ⅱ’와 아이키움적금Ⅱ’를 판매중이라고 밝혔다.

‘아이키움통장Ⅱ’는 개인당 1계좌에 한해 가입 가능한 입출금통장 상품으로 ▲아동수당 또는 양육수당 입금 ▲스쿨뱅킹 또는 키즈뱅킹 자동이체 ▲자녀교육 관련 가맹점에서 광주신용(체크)카드 사용 중 하나만 충족하면 광주은행 전자금융(인터넷·폰·스마트뱅킹) 이체 수수료 및 자동화기기(ATM) 이용 수수료를 횟수 제한 없이 면제해준다.

‘아이키움적금Ⅱ’는 개인당 1계좌에 한해 가입 가능한 정기적금 상품으로 월 1만원부터 최고 20만원까지 적립 가능하고, 계약기간은 1년·2년·3년·5년 중 선택 가능하다. 기본금리 연 1.3%(5년제 기준)에 ▲아동수당 또는 양육수당 입금 시 기간에 따라 연 0.7~2.2%p ▲아이키움통장 평균잔액 20만원 이상 시 연 0.3%p를 제공함으로써 최고 연 2.5%p(5년제 기준)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어 5년제 기준 최고 연 3.8%까지 금리가 적용된다.

한편, 광주은행은 ‘아이키움적금Ⅱ’ 리뉴얼 출시와 함께 최고 연 0.7%p의 추가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재호 기자 lion@kwang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