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도심에서 만나는 명품 테라스하우스
어등산 한양수자인 테라스플러스 오픈
2019년 05월 31일(금) 00:00
㈜한양이 광주 광산구 어등산 자락에 최고급 테라스하우스를 선보인다.

한양은 31일 광주시 광산구 산정동 광주여대 인근에 어등산 한양수자인 테라스플러스를 그랜드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어등산 한양수자인 테라스플러스는 지하 1층~지상 4층 32개 동, 전용면적 75㎡·84㎡ 규모 총 592가구로 구성된다.

1층은 앞 뒤 더블테라스로 설계했고, 최상층은 옥탑과 테라스를 갖췄다.

모든 세대가 남서·남동 등 남향 위주로 배치됐다. 천정 높이가 2.5m로 기존 아파트보다 높아 시원하다. 주방상판과 벽 등에 엔지니어드스톤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어등산 등산로와 연결된 단지 전용 산책로와 지하 각동 개별 주차공간, 에코형 조경 등으로 명품을 추구했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 피트니스, 도서관, 회의실, 어린이집 등 입주민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도 알차게 꾸렸다.

도심을 가진 테라스하우스로서 주변 인프라도 자랑할만하다.

광주 전역으로 이어지는 제2순환로가 차량으로 5분 안에 연결되며, 무진로가 인접해 고속도로(무안-광주) 진입이 쉽다. 그 밖에 하남진곡산단로, 광주송정역, 광주공항도 가까워 시내·외 어디로든 이동이 편리하다.

광주 대표 신도시인 수완지구의 생활편의시설을 이용 가능하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아울렛, 월곡시장,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도 쇼핑·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다.

걸어 갈 수 있는 산정초등학교를 비롯해 산정중, 하남중, 월곡중, 정광고, 광주여대, 호남대 등 교육여건도 양호하다.

특히, 어등산 자락에 있어 미세먼지 걱정을 덜어줄 ‘숲세권 주거단지’라는 점이 매력이다. 어등산관광단지에 면세점 입점을 추진 중이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픈 이벤트도 풍성하다.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오픈 3일간 주택전시관 방문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현대 펠리세이드 자동차 등 경품을 제공한다.

주택전시관은 광주시 서구 내방로 417번지에 위치한다. 문의, 1566-5335.

/박정욱 기자 jwpark@kwangju.co.kr